Home > 영어연수 > 연수프로그램
일반영어과정 (General English)
영어회화 실력 향상 및 기본 실무 영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말하기, 듣기와 같은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다양한 상황에서 접해보는 연습을 하며 실제 영어 의사소통 실력 향상에 중점을 두는 과정입니다.
대학 진한 준비과정 (EAP,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
호주 및 영어권 국가들의 대학이나 직업 전문학교등으로 진학할 수 있는 영어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IELTS 시험 준비반
IELTS(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는 영국문화원(The British Council), 케임브리지 대학교(UCLES; University of Cambridge Local Examinations Syndicate), 호주 IDP 에듀케이션(International Development Program of Australian University and College)에 의해 공동 개발, 관리, 운영되는 비 영어권 국가 출신자들에 대한 영어 능력 시험으로 미국 ETS에서 시행하는 토플과 매우 유사한 시험입니다. 대학 진학이나 이민 수속용으로 흔히 사용되며 호주, 뉴질랜드 등의 영국연방국가는 물론, 미국 등 비 영연방국가에서도 일부 채택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내에서, 아이엘츠를 입학 전형 요소로 공식 인정하고 있는 대학은 2,000개 이상이며 IELTS는 호주 이민및 연방국가로의 학교진학 시 꼭 필요한 영어 시험으로 Speaking, Listening, Writing, Reading 4가지 분야의 점수를 향상 시키기위한 과정입니다.
Cambridge 시험 준비반
Cambridge Test는 영국 캠브리지 대학에서 개발하고 관리하는 국제 공인 영어능력 시험으로 TOEIC이나 IELTS와는 달리 점수를 공개하지 않고 합격,불합격만을 결정하며 결과는 평생 유효한 것이 됩니다.여러 타입의 TEST중 일반적으로 한국인들은 FCE , CAE 레벨을 수료하게 되는데 해당분야는 주로 직장이나 학교에서 학생들이 얼마나 유용한 영어 표현을 할 수 있는지를 평가합니다.
TESOL 자격증 수료반
Teaching of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 의 줄임말로 영어가 아닌 다른 언어가 모국어인 사람들에게 영어를 가르쳐 주는 기술과 자질을 갖추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호주에서는 비교적 짧은 기간 동안 TESOL자격증을 수료함과 동시에 Queensland 주정부 교육청에서는 관할 공립학교에서 실습기회를 제공하여 주정부수료증을 수여 받을 수 있습니다.

특수 목적 영어(English for Special Purposes)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영어, 항공 영어, 관광 영어 등과 같은 특수한 목적을 위한 과정입니다.
중,고등학교 입학 준비과정 (English for Secondary School Preparation)
호주의 공립사립Secondary School(중, 고등부)에 진학하고자 하는 유학생들을 위한 영어준비과정입니다.
스터디 투어 프로그램 (Study Tour Program)
호주 여행을 즐기면서 호주의 다양한 문화등을 체험하며 영어를 배우는 과정입니다. 특히 호주는 Schooling program이 매우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있는데, 이는 국내 초중고생 방학기간중 호주는 학사일정이 진행되고 있으므로, 함께 호주 학생들과 실제 수업을 들으며 체험수업등을 함께 하므로 좀더 밀접하게 문화와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부 운영기관에서는 영어학습을 스쿠버 다이빙, 골프, 승마 등과 같은 스포츠 활동으로 이루어 지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