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큐비 월드와이드 > 큐비 필리핀
IELTS 점수보장 해외 연수 프로그램 (학비후불제)
부족한 영어실력으로 인해 산업인력공단 등 국가에서 지원하는 해외 취업 프로그램 참가에 어려움이 있는 대한민국 청년들의 해외 진출을 활성화시키고자 IELTS점수보장 필리핀 현지 연수 프로그램 등록 시 납부해야 할 학비를 QB GLOBAL이 선납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지원자는 이자부담 없이 연수종료 후 6개월 이내에 원래 학비만 납부하면 되며, 산업인력 공단 및 기타 기관 선발 확정시 받게 되는 지원금으로 후불할 수 있습니다. 국가지원프로그램 희망자뿐 아니라 단기간에 IELTS 목표점수가 있으신 분들 또한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연수기간 12주 ~ 24주
연수장소 필리핀 대학 부설 IELTS 전문교육기관
학비 12주 : 2,640,000원 / 24주 : 4,980,000원
수업구성 하루 10시간 이상의 강도 높은 스파르타 과정 (매일 1:1수업 4시간 포함)
지원대상

산업인력공단 해외취업지원 프로그램 지원자 및 기타 해외 유학, 취업 희망자, IELTS 목표 점수가 필요하신 분

특별혜택 학비는 연수종료 후 6개월 이내에 납부 완료 (무이자 학비 후불제)
해외영어집중학기제 프로그램 (장학생 선발)

현대 사회는 국가간 인적, 물적 자원의 교류가 증대되는 등 국제화, 세계화의 피할 수 없는 흐름이 사회 전반에 걸쳐 일상화되는 경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대학 캠퍼스에서도 예외가 아닌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에 학생들의 글로벌 경쟁 핵심역량인 영어 의사소통 능력 강화를 위해 해외영어집중학기제의 도입 및 운영의 필요성이 더욱 절실한 상황에서 QB가 비교적 부담 없는 학비로 영어 향상에 몰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연수기간

16주 내외 (12~18학점 취득)

연수장소 대학부설 ESL센터에서 진행
학비 16주 : 2,980,000원
특별혜택 참가 대학생 중 우수학생을 선발하여 특별 장학금 지급
관리형 주니어 영어몰입캠프 프로그램 (특별 수학 개인지도)
영어캠프의 목적은 영어를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단기간에 극대화시켜 국제언어인 영어로 원활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방식의 영어수업과 알찬 액티비티를 통해 학생들의 문화적 다양성에 대한 이해를 확장시켜 국제화 시대를 앞서 가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연수기간

4주~12주

연수기관 Manila Southwoods International School(필리핀 명문 국제 학교)
참가비

4주 : 3,900,000원  /  8주 : 6,900,000원  /  12주 : 9,900,000원

포함내역 연수비, 기숙사비, 식비, 가디언 비용, 픽업 및 샌딩비, 비자비, 항공료(유류할증료포함), 교재비, 보험료 등
모집대상 초등학교 4학년 ~ 중학교 3학년
수업구성 하루 10시간 이상 영어수업과 다양한 영어특별활동으로 진행하는 영어몰입과정 (1:1수업 4시간 포함)        
특별혜택

전문 수학강사가 진행하는 수준별 수학수업을 무료로 진행

QB in Philippine의 모든 프로그램은 전담 이사에게 직접 문의 주세요.
  김건수 담당 이사 (전화: 010-8857-8108 이메일: diceeric@empas.com)